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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는 2가지 개발 방식을 지원한다.
첫 번째. 컴포넌트 기반의 개발 방식 (CBD, Component Based Development)
컴포넌트 기반의 개발 방식 (CBD, Component Based Development) |
일종의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. 독립적인 기능 단위로 컴포넌트를 제작한 다음 필요한 기능을 조립하는 방식으로 컴포넌트의 재사용이 가능하고 높은 생산성이 장점이다. 컴포넌트는 Inspector View에서 확인 가능. ![]() 게임 오브젝트에 추가된 컴포넌트는 삭제 가능. Transform 컴포넌트는 게임 오브젝트의 3차원 공간 속성들을 가지고 있으므로 삭제 불가능. |
두 번째. 멀티스레드 기반의 DOTS 개발 방식 (DOTS, Data Oriented Technology Stack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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